홈으로
현재 콘텐츠 프린트하기
안녕하십니까? 저희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1980년대 후반 유명산과 대관령 자연휴양림 조성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적으로 42곳의 자연휴양림을 관리·운영해 연간 약 300만 명의 이용 고객이 즐겨 찾는 기관입니다.

자연휴양림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녹색 쉼터'로 이용객이 산림에서 다양한 휴양, 교육,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자연 공간입니다.

저희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숲을 아끼고 사랑하는 이용객 여러분이 보다 즐겁고 안전하며,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휴양림 조성을 위해 다음과 같은 실천 목표를 바탕으로 운영해나갈 것입니다.

첫째
창조적 산림 휴양 복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지켜 나가겠습니다.
둘째
자연휴양림의 안전성 강화는 물론, 휴양림의 설계 및 시공 유지 보수 기술을 고도화해 새로운 패러다임의 휴양림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셋째
합리적인 기관 운영과 효율적인 관리 체계를 구축해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이 세 가지 과제에 역점을 두고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를 효율적으로 운영해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또한 모든 대상과 격의 없는 소통과 협력으로 국민 여러분께 한 걸음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기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