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현재 콘텐츠 프린트하기
안녕하십니까? 저희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홈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 이영록

2005년 개청 당시 29곳의 국립자연휴양림을 운영하던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전국적으로 42곳의 국립자연휴양림을 운영하여 연간 약 360만 명의 국민이 즐겨 찾는 기관이 되었습니다.

자연휴양림은 심신이 지친 현대인에게 숲과 더불어 휴식과 안정을 제공하는 ‘국민이 행복한 쉼터’로 휴식·캠핑·레포츠 등 다양한 산림 휴양·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리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며, 국민 여러분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민이 행복한 자연휴양림’이 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운영해 나가겠습니다.

첫째
고객중심의 산림휴양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자연휴양림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국민의 다양한 눈높이에 맞는 산림 휴양·교육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겠습니다.
셋째
사회적 약자 시설 확대와 안전관리체계를 강화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자연휴양림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넷째
지역민과 상생발전하고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등 국가기관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쓰겠습니다.

앞으로 이 네 가지 과제에 중점을 두고 앞장서서 산림 휴양·문화를 선도하는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는 배려와 존중의 마음으로 자연휴양림을 찾아주시는 국민에게 최상을 휴양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열린 마음으로 끊임없이 국민과 소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조사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