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및 추진전략
- 경영·사업목표
- 고객중심의 자연휴양림 운영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
- 사회적 가치 구현으로 기관 정체성 확립
- 기관운영 합리화 및 행정 효율화를 통한 경영개선
- 국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지원으로 활력증진 및 행복지수 제고
- 지역(산촌)경제 활성화 및 산림휴양산업 발전선도
- 청년협력 및 일자리 창출을 통한 휴양산업기반 확대
- 사회적 문제에 대한 맞춤형 정책 추진으로 공공성 강화
- 사회적 약자·소회계층의 산림복지 수혜 확대
- 전략방향
- 고객중심의 산림휴양 서비스 제공
- 산림휴양 효과 극대화를 위한 콘텐츠 개발 · 제공
- 안전하고 쾌적한 산림휴양 시설 조성 · 운영
-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경영을 통한 브랜드가치 제고
- 전략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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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각적 홍보, 마케팅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
- 편리하고 안정적인 정보예약서비스 제공
- 사회적 약자 등의 산림휴양 활동 지원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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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산림휴양·교육 콘텐츠 개발 · 제공
- 휴양림 특성화로 (新)산림휴양문화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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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양한 휴양수요 변화에 따른 특색 있는 시설의 조성·확충
- 안전하고 쾌적한 휴양 환경 조성·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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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략 및 성과중심 기관 운영을 통한 재정건전성 제고
- 소통·상생협력으로 전문성 강화 및 가치 확장
*플랫폼 : 국립자연휴양림의 우수한 인프라, 콘텐츠를 다양한 이해관계자와 연계, 지원, 협력함으로써 함께 성장·발전하는 '상생의 장(場)이 되겠다는 개념